탑 버튼

인사말

인사말

고객을 위한
가치창출 및 기업가치 증대를
통해 신뢰받는 글로벌
초일류 전자 소재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엘앤에프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엘앤에프는 2000년 7월 LCD용 BLU를 제조, 판매하는 목적으로 창업하였으며, 2005년 8월 자회사인 엘앤에프신소재를 설립하여 리튬이온 이차전지용 양극활물질 사업을 개시한 후, 2010년 이후로는 global top-tier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2016년 2월, 엘앤에프와 엘앤에프신소재의 합병을 통해서 주력사업인 양극활물질 사업 분야에서 글로벌 초일류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전략과 자원의 효율적인 수립 및 재배치를 완료하여 글로벌 성장의 기반을 돈독히 구축하였습니다.
또한 합병시너지를 통해서 그린에너지 소재뿐 아니라 다양한 전자 소재분야에서 차세대 item의 개발 및 사업화에 박차를 가하게 되었습니다.

고객 및 주주 여러분!
저희 임직원은 언제나 한발 앞서 고객의 입장에 서서 고객의 가치를 증대시킬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것이 우리의 기업가치를 증대시키고 우리의 생존과 발전의 밑바탕이 된다는 사실을 잠시라도 잊지 않겠습니다.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고 변화와 혁신을 통하여 세계 속의 초일류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하여 임직원 모두가 일치 단결하여 매진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임직원은 치열한 글로벌 경쟁환경 속에서 생존과 번영을 이루기 위해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확보, 유지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하겠으며, 고객과 협력사와의 신뢰가 사업을 위한 절대적인 근본이 됨을 인식하고 주주님들과 임직원들 모두가 보람을 가질 수 있는 회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우리나라 소재산업 발전에 일익을 담당하는 대한 민국 국가대표 양극활물질 제조회사라는 자부심과 나아가 지구환경개선에 이바지하는 글로벌 초일류 전자소재기업이 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오늘의 엘앤에프가 있기까지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과 주주님들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언제까지나 신뢰받는 회사로 여러분과 함께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대표이사 허 제 홍